오늘 저녁 대한민국 보물 정원 청년 정원사 권혁철 정원카페
올해 마흔살이 되었다는 권혁철 씨는 2년 전 들어가기 힘들다는 대기업을 그만두고 부모님께 정원사가 되겠다고 선언합니다. 타고나길 시골사람이신 부모님은 정원일이 쉬운지 아느냐며 단호하게 반대했습니다.
하지만 혁철씨는 사과농장에서 일을 배우고 아버지의 고향인 예산으로 내려가 땅을 일구고 꽃과 나무들을 심었습니다. 그러는 동안 건축을 배워 카페도 지었습니다.
사과나무와 사계절 예쁜 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정원을 만드는것이 평생 꿈이었던 혁철 씨의 정원은 그렇게 입소문을 타고서 주말이면 주차장 자리가 없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카페가 입소문을타고 방문객이 많아지면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아들이 안쓰러운 어머니는 주말마다 오셔서 일손을 돕습니다. 흙을 만지는 일이다 보니 정원일에 그래도 재미가 붙으신다는 어머님입니다.
정원일이 천직이라는 혁철 씨와 도시생활이 좋다는 부모님이지만 아들의 일을 잘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신다는 권혁철 씨의 카페로 가봅니다.
오늘 저녁 대한민국 보물 정원 카페 위치
▶ 백설 농부
주소 : 충청남도 예산군 봉산면 봉산로 516
☎ : 041-337-1130
*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관련 글▼
생방송 오늘 저녁 대한민국 보물 정원 충북 청주 안홍순 야생화 정원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대한민국보물정원 충북청주 안홍순 야생화정원 위치
[생방송 오늘 저녁 대한민국 보물 정원 - 안홍순 씨 야생화 정원 위치] 어렸을 적 가난한 집에 태어나 쌀밥 한 끼 먹기도 힘들었다는 대한민국 보물 정원에 주인공 안홍순 씨는 중매로 만난 남편
shin052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