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보리뷰

생방송오늘저녁 좋지아니한가 전인식 정순자 부부 안성 한옥펜션 어디 ?

by shin스틸러㏇ 2024. 4. 17.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좋지 아니한가 안성 한옥펜션 어디? 전인식 정순자 부부 안성펜션]

 

생방송_오늘저녁_좋지아니한가_안성_한옥펜션_전인식_정순자_부부
생방송_오늘저녁_좋지아니한가_안성_한옥펜션_전인식_정순자_부부

 

 

경기도 안성의 작은 시골 마을. 남편 인식 씨와 아내 순자 씨는 2007년도부터 마을에 한옥을 짓기 시작했다는데, 농가소득을 위해 마을에 한옥 펜션을 지은 게 시작이었다. 

 

그렇게 4년에 걸쳐 마을 펜션부터 일반주택까지! 갖은 고생 끝에 한옥 여러 채를 지을 수 있었던 건 남편 인식 씨의 몫이 컸다. 토목, 조경 사업을 십수 년 해오면서 건설면허도 따로 있기 때문. 그동안의 노하우가 바탕이 돼 마을에 한옥을 지을 수 있었고, 펜션을 운영하며 손님을 받고 있다. 하지만 부부의 주업은 따로 있다는데, 바로 농사다.

 

생방송 오늘저녁 좋지아니한가 전인식 정순자 부부 한옥펜션 위치 ↓

 

반응형

 

 

 

[좋지 아니한가()]

 

 안성한옥펜션

 

경기 안성시 금광면 석하양지편길 69

 

010-3123-3196

 

 

안성한옥펜션 문의하러 가기 클릭

 

안성_한옥_펜션

 

 

새벽부터 일어나 논밭으로 나간다는 부부. 아내 순자 씨는 시집온 지 40년이 넘도록 평생 일만 해왔다고 한다. 노년에는 쉴 줄 알았건만 지금까지도 일하느라 바쁘게 하루를 보낸다는데, 한 해 한해 지쳐가는 아내이지만 남편 인식 씨는 칠순이 넘은 나이임에도 농사를 그만둘 생각이 전혀 없다. 

 

안성_한옥_펜션

 

 

그렇게 농사 규모가 커지면서 다른 일을 하던 아들까지 들어와 함께 농사를 짓고 있다는데, 대체 인식 씨는 왜 이렇게 무리하며 농사를 짓는 것인지... 고즈넉한 한옥에서 24시간 바쁘게 살아가는 전인식, 정순자 부부를 찾아가 본다.

 

안성한옥펜션 문의하러 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