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닥터조물주 꽈추형 홍성우 프로필 병원정보

by shin스틸러㏇ 2023. 5. 18.
반응형

꽈추형_홍성우_비뇨기과_의사

홍성우 비뇨기과 대학 닥터 조물주 홍성우 의사 홍성우 원장 홍성우 비뇨 의학과 홍성우 근황 홍성우 병원 홍성우 아들 꽈추형 가격 꽈추형논란 홍성우 비뇨기과 가격 홍성우 비뇨기과 후기 홍성우 의사 결혼 닥터조물주 부작용

 

1. 프로필

 
유튜브에서 꽈추형으로 불리는 홍성우는 대한민국 비뇨기과 의사이자 유튜버이다. 1974년 3월생으로 올해 47세이며 부산 출신이다. 유튜브 영상 내용으로 보아 기혼으로 알려져 있다.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동 대학원 박사학위를 받았다. 서울아산병원 인턴, 전공의, 전임의를 거치고 단국대병원에서 임상조교수로 재직했다.

예작 비뇨 의학과 의원에서 근무했었으나 최근 퇴사했으며 본인 병원을 차렸다.  홍성우 원장이 직접 모든 진료 및 수술을 진행한다고 하며 대학병원급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남성 확대 수술, 전립선 비대증, 외래진료 등 다양한 비뇨기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홍성우 의사 병원 위치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닥터 조물주 비뇨 의학과 의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19 도충 빌딩 4층
1577-5753
일요일 제외 모두 진료합니다.
 

 
 

2. 여담

 
부산 출신 의사로 유튜브에서 화려하고 재미난 입담으로 순식간에 비뇨기과계에 조물주로 떠올랐다. 

비뇨 의학과를 선택하게 된 것은 친구가 술을 마시다가 본 신문에서 비뇨 의학과 내용을 보고 선택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예작 비뇨 의학과에서 7년간 일하며 명의로 알려졌었다. 유튜브에서 꽈추좌, 꽈추형이라는 별명을 얻고 인기몰이를 하면서 본인이 직접 닥터 조물주 유튜브 채널을 열기도 했는데 이로 인해 병원 내에서 갈등을 겪었다고 알려져 있다.

그 이유로 예작에서 퇴사를 하고 이후 4개월간 실업급여를 받으며 여러 유튜버 영상들에 출현하며 더욱더 이름을 알렸고 본인 유튜브 채널명을 따서 서초구에 닥터 조물주 비뇨 의학과를 개업하였다.
 
직접 만져본 꽈추가 1만개 이상, 수술을 집도한 꽈추가 4600개라고 하며 본인 스스로 수술에 자신이 있어하고 의사라면 당연하긴 하나 지식이 넓으며 정확한 지식 전달을 위해 애쓰는 편이다. 

영상중 여성들이 방광염에 걸리면 산부인과를 가는 것에 대하여 해당 관련이 없는 과에 가서 약을 타 먹는다고 안타까워하는 등 아직도 비뇨기과는 남성들만 가는 곳이라는 여성들의 문턱이 높음을 안타까워한다.
 
 3.논란

 

-예능 방송 도중 포경 수술 집도 

  • 2022년 8월과 9월 kbs 예능프로인 살림하는 남자들에 두 번 출연한 적이 있는데 해당 방송에서 중학생 남학우 들의 실명과 얼굴이 모두 공개된 채로 공개적인 포경수술을 받게 하여 미성년자 성희롱과 남성 인권에 대한 엄청난 논란이 일었다.

    평소 재밌는 입담과 거침없는 표현력이 장점으로 떠올랐던 홍성우 원장이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포경수술 도중 해당 중학생의 성기를 대상으로 과도한 섹드립과 성적희화화까지 하여 더욱더 비난이 거세졌었다.

    이후 kbs 시청자 청원까지 올라와 하루 만에 답변 기준을 충족하기까지 하였고 닥터조물주 홍성우 유튜브에서는 해당 논란 방송 관련된 자료들을 모두 삭제처리 하였다.

-유튜버 호갱구조대의 상품 판매 고발사건

 

  • 2021년도 경부터 유튜브에 가짜 남성 정력제 관련된 건강기능식품들을 판매하는 광고들이 있었는데 호갱구조대는 가짜 정력제로 두 가지 제품을 고발했다.

    한 가지는 비아노스제품이고 나머지 하나는 꽈추형이라고 소개하는 비뇨기의학과 의사가 소개하는 심플리커라는 광고 제품이었다. (모자이크를 했지만 누가 봐도 홍성우 원장이라고 알 수 있는 영상이다.)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성분이 명확한 것도 아니고 전문의약품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를 소개하는 전문의 입장으로 출연했고 뿐만 아니라 홍성우 원장은 심플리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제품을 홍보했는데 하필 그 제품을 제작한 회사 중에 본인이 타 프로그램에서 신나게 까내렸던 가짜 성기 확대크림을 생산하고 있던 회사도 있었다.

    포경수술 사건 때처럼 무대응 및 닥터조물주 유튜브 댓글삭제로 일관했었으나 사태가 점점 커지자 입장문을 내놓았다.

입장문 (출처 - 닥터조물주 유튜브)

 

안녕하세요. 꽈추형, 홍성우입니다.
타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 영상과 관련하여 일부 저에 대한 오해가 있으신 듯하여 글을 적습니다.
최근에 저는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는 어떤 프로그램에 대한 출연계약을 체결하고 촬영을 마쳤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명인들이 출연하여 가방 속에 어떠한 물건들이 있는지를 소개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특정 제품에 대한 광고’를 목적으로 제작된 영상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위 ‘예능 프로그램’ 출연계약에 따라 제작사가 연출한 내용대로 출연한 것이지만,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한 협찬사 제품(심플리커)을 광고하기 위하여 출연한 것이 아닙니다. 저는 협찬사의 전속 광고모델도 아니고 협찬사로부터 제품 홍보에 대한 어떠한 경제적인 대가도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위 예능프로그램 중간에 삽입된 협찬사 제품 홍보 영상 부분은 제작사와 협찬사가 연출한 내용이며, 저는 프로그램 촬영계약에 따라 촬영에 임하였습니다. 촬영 당시 명백히 잘못된 정보에 해당할 수 있는 내용들에 대하여는 수정을 요구하였고, 제품의 주요 성분에 대한 일반적인 효능을 설명하는 정도라고 생각하여 해당 부분을 촬영하였으나, 비뇨의학과 전문의가 설명하는 내용이 발기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의미로 오인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하여는 깊이 생각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위와 같은 홍보 영상을 촬영함에 있어 협찬사로부터 그 어떠한 경제적인 대가가 받은 사실이 없고, 협찬사 제품에 대하여 ‘발기력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는 취지로 홍보하려 한 것도 아닙니다.

향후 성기능과 관련된 것으로 보일 수 있는 제품을 언급함에 있어서는 보다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입장문 이후 심플리커 광고영상은 바뀌었다.

 

 

사진출처 :  닥터 조물주 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