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507회 흙에 살리라 자연인 산속특전사 김대곤

by shin스틸러㏇ 2022. 6. 21.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507회 - 흙에 살리라 자연인 김대곤 ]

 

나는_자연인이다_김대곤
나는 자연인이다.

 

산 생활 18년 차에 접어든 올해 69세 김대곤 씨는 대나무로 만든 칼, 야구선수용 다리보호대, 특전사 군복을 갖춰 입고 오늘도 산행에 오릅니다.

 

하얗고 기다란 수염은 마치 산신령을 떠올리게 합니다. 산에 관한 손바닥 보듯 훤하다는 오늘에 자연인은 마치 산에서 나고자란 천생 산사람인 듯 하지만 한때는 그도 돈에 허덕이고 시간에 쫓겨 살던 도시인이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503회 자연인 이기원씨 택견 목공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503회 자연인 이기원씨 택견 목공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503회 진정한 자유를 만끽하는 자연인 이기원 씨 ] 따듯한 햇살과 시원한 계곡을 벗삼아 평화로운 지상낙원에서 행복을 찾았다는 자연인을 윤택 씨가 찾아 나섰습니다. 도착한

shin0525.tistory.com

 

 

이제는 뛰어난 산꾼이 된 김대곤 자연인은 쉬엄쉬엄 돌아보는 산을 보며 하루하루가 행복하기만 하다고 합니다.

 

숲에 울리는 음악 소리를 들으며 여유를 만끽하고 직접 잡은 민물새우를 미끼 삼아 낚시를 하며 물 멍을 즐겨봅니다.

나는_자연인이다_김대곤씨
나는 자연인이다

 

깊은 숲속에 숨겨져 있는 비밀 계곡은 자연인만의 놀이터입니다. 별이 쏟아지는 밤 수풀에 누워서 하모니카를 불고 있노라면 그저 세상 부러울 것이 하나 없다는 대곤 씨는 지난 삶을 반성하고 치유하며 순수한 자연을 닮아가고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505회 산중 멋쟁이의 블루스 자연인 성심씨 이야기

 

나는 자연인이다. 505회 산중 멋쟁이의 블루스 자연인 성심씨 이야기

[나는 자연인이다. 505회 산중 멋쟁이 블루스 자연인 성심 ] 시원한 계곡물을 구경하던 윤택 씨 앞에 누군가 그를 멈춰 새 웁니다. 중절모를 쓰고 콧수염을 기르고 부리부리한 눈매를 가진 사나이

shin0525.tistory.com

인간극장 상희씨네 달콤한 여행 이동 양봉 가족 아카시아 꿀 택배 구입 문의

 

인간극장 상희씨네 달콤한 여행 이동양봉가족 아카시아꿀 택배 구입 문의

[인간극장 4513회 상희 씨네 달콤한 여행 이동 양봉 아카시아 꿀 택배 주문 구입 문의 임상희 박미진 부부] 아카시아꽃이 피는 5월이 되면 집을 떠나 생활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이동 양봉을 하는

shin052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