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하루를 살고 다시 하루 자연인오명택 폐암말기 에도 6년째 생존중인 자연인 이야기 자연인출연료

by shin스틸러㏇ 2022. 7. 6.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폐암 말기 판정 이후 6년째 생존중인 자연인 오명택 씨 이야기 ]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6년째 산에서 삶을 이어나가고있다는 오늘의 자연인 오명택 씨를 윤택 씨가 찾아갑니다.

 

과거 명택씨는명택 씨는 계면활성제를 만들고 유통하는 회사에서 근무했었습니다. 주로 화학물질을 옮기고 배달하는 업무를 했던 명택 씨는 25년간을 한 회사에서 묵묵히 일하며 성실함을 인정받던 직원이었습니다.

 

나는_자연인이다_자연인_오명택씨_이야기
나는 자연인이다

EBS 명의 허리통증을 없애는 자세 혁명 서울대병원 정선근 교수 자세 치료법

 

EBS 명의 허리통증을 없애는 자세 혁명 서울대병원 정선근교수 자세 치료법

[EBS 명의 771회 - 허리 통증 프로젝트 2부 통증을 없애는 자세 서울대 정선근 자세 치료법 수술 없이 허리 통증 낫는 법] 젊은 시절 극심한 허리 통증과 디스크로 굉장한 고생을 했다는 서울대학

shin0525.tistory.com

 

그러던 어느날, 무심코 나온 기침에 피가 섞여 나왔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은 했지만 병원에서는 폐암 말기라는 청천벽력과도 같은 말과 함께 시한부 선고를 주었습니다.

 

가만히 있을수만 없었던 아내는 혹시 차도가 있을지도 모른다며 명택 씨에게 공기 맑은 산에 가서 살아보는 것이 어떻겠느냐고 권하였고 명택 씨는 해본 적도 없는 산 생활이 막막하고 두려웠지만 용기를 내보기로 합니다.

 

나는_자연인이다_폐암말기_선고후_6년째_생존중인_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가족에게 더이상 아픈 모습을 보이기 싫었던 명택 씨는 홀로 산으로 향합니다. 그렇게 시작된 산 생활도 올해로 6년 차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산이 그 어느곳보다도 편안한 휴식처가 되었다는 자연인 오명택 씨, 역기와 아령운동으로 매일 아침을 맞이하고 어지간한 일에는 눈 하나 찡그리지 않는 긍정의 사내 명택 씨입니다.

 

폐암 말기 선고 후 6년째 생존중인 자연인 오명택 씨의 이야기를 들여다봅니다.

 

많이 찾은 인기글

 

나는 자연인이다. 508회 우리들의 유쾌한 영웅 자연인 이범수 씨 이야기

 

나는 자연인이다. 508회 우리들의 유쾌한 영웅 자연인 이범수씨 이야기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이범수 전직 소방관 이범수 보어 염소농장] 시원한 계곡 물 바람이 여름에 무더위를 식혀주는 이곳에 이승윤 씨가 땀을 식히며 도착한 곳은 깊은 산골에 다름 아닌

shin0525.tistory.com

 

EBS 명의 허리 통증을 없애는 자세 혁명 서울대병원 정선근 교수 자세 치료법

 

EBS 명의 허리통증을 없애는 자세 혁명 서울대병원 정선근교수 자세 치료법

[EBS 명의 771회 - 허리 통증 프로젝트 2부 통증을 없애는 자세 서울대 정선근 자세 치료법 수술 없이 허리 통증 낫는 법] 젊은 시절 극심한 허리 통증과 디스크로 굉장한 고생을 했다는 서울대학

shin0525.tistory.com

한국인의 밥상 전남 고흥 나물 모윤숙 장아찌 모윤숙 나물 가공식품공장 장아찌 나물 구입 택배

 

한국인의 밥상 전남 고흥 나물 모윤숙 장아찌 모윤숙 나물 가공식품공장 장아찌 나물 구입 택배

[한국인의 밥상 -전남 고흥 모윤숙 장아찌 나물 가공식품 공장 정보 나물 장아찌 구매] 예로부터 먹을것이 풍부해 식량을 자급자족하기 좋은 조건을 갖춘 고장 고흥은 특히 나물이 촉촉한 바다

shin052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