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기행 제주 감귤 오창헌씨 부부 귤농장 위치 체험 경남 하동 김준열씨 부부 녹차밭 위치

by shin스틸러㏇ 2022. 6. 8.
반응형

[한국기행 제주도 오창헌 부부 귤밭 귤 농장 경남 하동 김준열 부부 녹차밭 녹차 농장 위치 ]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다.]

 

도심에서 바삐살다보니 지쳐버린 몸과 마음을 위로받고자 40대 초반 퇴직을 결정한 후 고향인 제주로 내려와서 자유인의 삶을 택했다는 오창헌 씨 부부가 있습니다.

 

돌고래 떼가 헤엄치는 갯바위에 올라서 친구인 현섭 씨와 대어 낚시를 즐기는 장헌 씨는 잡으면 어떻게 못 잡으면 어떻냐며 이 또 한 즐기며 사는 것이라 이야기합니다.

제주도_자유로운_영혼_오창헌_부부

 

무계획이 바로 계획이라는 창헌 씨 부부, 이들 부부에게 하루하루는 늘 새로운 일상입니다. 귤밭에서 도란도란 귤꽃을 속 아고르다가 도 가시넝쿨 해치며 고사리를 따고 오름에 올라가 비경을 즐기며 사색에 잠기기도 합니다.

 

자유를 선택하고 제멋대로의 인생을 살기로 했다는 창헌 씨 부부가 얻은 것과 잃은 것은 무엇일까?

 

 

[녹차 밭에서 즐기는 여유, 한 잎]

 

초록빛 융단이 깔린듯한 청량한 찻잎이 넘실대는 곳, 바로 경상남도 하동입니다. 이곳에는 20년 전부터 3만 평의 노지를 녹차밭으로 일구며 살고 있는 김준열 부부가 있습니다.

 

한국기행_경남_하동_녹차밭_김준열_부부

 

 

뜨거운 태양 아래서 녹차를 따고, 덖고, 말리는 고된 노동에 시간들 속에서도 무슨 상관이냐는 듯 웃어넘기는 부부, 모노레일을 타고 녹차밭으로 향하는 길이 꼭 소풍을 가는듯하다며 아내는 즐거워합니다.

 

부부가 자식처럼 정성스레 키운 녹차를 들고 찾아간 곳은 20년 전부터 인연을 이어오는 중인 한 스님입니다. 매년 녹차를 챙겨 찾아오는 준열 씨 부부의 마음에 보답을 하듯 스님은 갖가지 녹차요리를 내어 대접합니다.

 

 

제주도 오창헌 씨 부부 귤 농장, 경남 하동 김준열 씨 녹차밭 정보

 

 

 

 

 

 

 

[오창헌 씨 귤 농장]

 

 

[하동 김준열 씨 부부 녹차밭]

 

 

녹차의 계곡
경남 하동군 고전면 구고 속도로 263-15
055-884-1788

 

한국기행 651편 우리들의 낙원 전남 무안 정종선 귀촌 라이프

 

한국기행 651편 우리들의 낙원 전남 무안 정종선 귀촌 라이프

[한국기행 지금 여기 어때 어때요? - 우리들의 낙원 ] 마음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마음먹게 되는 것이 인생사였던가, 때로는 활기차게도 때로는 여유롭게도,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받을 곳

shin0525.tistory.com

 

한국기행 651편 추자군도 기행 섬에서 섬으로 떠나는 여행

 

한국기행 651편 추자군도 기행 섬에서 섬으로 떠나는 여행

[한국기행 651편 -지금 여기 어때요? 추자군도 기행 섬에서 섬으로 떠나는 여행] 전라남도 완도와 제주도 사이에는 무려 38개의 무인도와 4개의 유인섬인 상추자도, 하추자도, 횡간도, 추포도 까지

shin052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