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배우 김재욱 프로필 집안 근황 성격 결혼 논란 여자친구

by shin스틸러㏇ 2022. 3. 24.
반응형

배우_김재욱_프로필

[김재욱 이엘 논란 키 김재욱 서예지 김재욱 집안 근황 크리스털 김재욱 형 김재욱 성격 김재욱 나이]

 

1. 프로필

 

배우 김재욱은 본명이며 19863년 4월 2일 생으로 올해만 38세[이다. 서울 강남구 출신이며 키는 183CM 혈액형은 B형이다. 왼손잡이라고 한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하나 있고 고양이 무량이 와 강아지 다음 이를 키우고 있다.

단국대 부속 고등학교를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했다. 간혹 성당에 다니는 것 같은데 공식적으로는 종교가 없다고 한다.

태어나서 초등 직전까지 7년여간 일본 도쿄에서 거주했다. 직업이 신문기자였던 아버지가 해외특파원을 ㅗ파견되면서 가족이 모두 일본에서 거주했다고 한다.

한국 내에서 중성적인 남성미로 인기가 많다 보니 여성팬들도 많지만 그 외(?) 팬들도 많다고 한다.

 

2. 작품 활동

 

고등학교 시절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로 데뷔했다. 배우로서 어느 정도 인정받기 시작한 것은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였으며 아직도 그를 와플선기로 기억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다.

영화 서양골동 양과자점에서는 파티셰이자 게이로 등장했는데 이때 성소수자의 아픔을 굉장히 섬세하게 잘 연기하여 연기에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뮤지컬 헤드윅에서도 열연을 펼 피며 여장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2017년 OCN 보이스에서는 서늘하고 잔혹한 악인 모태구 역을 소름 끼치도록 우아한 사이코패스로 녹여내며 악역의 한 획을 그었다는 호평과 본인에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데 성공했다.

이후 출연한 사랑의 온도, 손 더 게스트, 영화 나비잠 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열연을 펼치며 흥행에도 성공하며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다.

 

3. 여담

 

어릴 적 도쿄에서 거주했어서 일본어가 매우 유창한 편이다. 너무 잘생겨서 초등학교 때부터 얼짱으로 유명했다. 성격도 착하고 누구한테나 잘해주고 아무 하고나 잘 어울리는 엄친아여서 남자, 여자, 선생님 모두에게 인기 많은 학생이었다고 한다.

배우이지만 노래실력이 수준급이다. 그래서 뮤지컬에서도 활약 중이다.

어머니가 화장을 잘 안 하셔서 이상형이 화장이 잘 안 어울리는 여자라고 한다.

연예인 이엘과 열애설이 있었는데 양측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는 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보기 어려울 만큼 정황이 뚜렷하여 사귀었던 것으로 추측된다. 계속 만나는지는 알 수 없다.

엄청난 골초다. 말보로 레드를 오래 피우다가 최근에는 아메리칸 스피릿으로 바꿨다고 한다.

러시안 블루 고양이 무량이 와 반려견 시츄인 다음 이를 키운다. 인스타에 사진이 많다.

고급 외제차를 탈것 같지만 그 옛날 구식 프라이드를 11년이나 애정 하며 타다가 18년도에 폐차를 했다. 

왼손잡이이다. 글을 쓸 때는 손날이 더러워지는 것이 싫어서 오른손을 쓴다고 한다.

 

 

유튜버 정다윤 프로필과 상세정보 보고 가세요.

 

 

유튜버 정다윤 프로필 남친 나이 대학 근황

[정다윤 태국 남자 친구 조이 보이 정다윤 대학 나이 정다윤 캐스터 인스타 태국 CEO 성형 윤곽] 1. 프로필 유튜버 정다윤은 본명이며 1995년 4월 24일 생으로 만 26세이다. 전북 고창군 출신이며 전

shin0525.tistory.com

 

 

 

사진출처 :  김재욱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